Filmora
Filmora - AI 비디오 편집기
강력하면서도 간단한 비디오 편집 앱
열다

[2024년 최신]동영상 편집 어플 BEST5

작가

Feb 28, 2023• 필모라 인증 작가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이제는 전문가만 영상 편집을 하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간단한 스마트폰의 동영상 편집 어플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동영상 편집 어플의 기준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짧은 시간안에 익힐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무료이면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 물론 전문적인 영상 편집 프로그램들과 비교했을 때 영상 편집 어플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기 쉽고 편한 것이 좋은 동영상 편집 어플이겠죠.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Android 또는 IO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동영상 편집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FilmoraGo(필모라고)(iOS/Android)

Wondershare FilmoraGo(원더쉐어 필모라고)는 우선 사용하기 쉽습니다. 몇 가지 고급 기능과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또 편집을 마친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여러 SNS에 직접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의 고급 기능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초보자가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어플 사용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몇몇 프리미엄 기능들을 사용하려면 업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필모라 다운로드

[匹配渠道块数据有误article-recom-no-video.html]

2.Kinemaster(iOS/Android)

Kinemaster(키네마스터)는 Android와 iOS 운영체제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장 인기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중 하나입니다. 깔끔한 UI와 클래식한 타임라인 편집 기능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음악과 영상 클립을 전환하는 방법이 쉽습니다. 그 외에도 오디오 추출, 음성 변환기, 슬로우 모션, 클립 그래픽, 필터 등과 같은 다양한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스티커, 효과, 전환 및 글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토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키네마스터 다운로드

3. Power Director (iOS/Android)

Power Director (파워디렉터)는 Android 기기에서 주로 사용되는 동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쉬운 편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화면 전환과 기능들 때문에 완벽하게 익숙해질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저속 동영상, 콜라주 및 그린 스크린 영상을 만들 수 도 있습니다. 이 어플도 대부분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구독을 해야 합니다.

 파워디렉터 다운로드

4. iMovie(iOS 전용)

iMovie(아이무비)앱은 대표적인 IOS전용 앱입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쉬운데요. IOS 운영체제 기기에서는 따로 워터마크나 광고 없이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그린 스크린, 슬로우 모션, 애니메이션 텍스트, 필터, 테마, 분할 등과 같은 많은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영상 편집 앱을 사용하면 내장된 템플릿을 사용해 단 5분 만에도 짧은 영상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초보자 이면서 IOS 운영체제 기기를 사용한다면 이 앱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무비 다운로드

5. Adobe Premium Rush(iOS/Android)

YouTube(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싶지만 Adobe Premier Pro를 구입하기에는 부담일 경우 Adobe Premium Rush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영상을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는 전환 및 효과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emier Pro와 마찬가지로 색조정, 슬로우 모션, PIP, 오디오 제어 등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하고 워터마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Adobe Premium Rush 다운로드

지금까지 영상 편집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많은 무료 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초보자들은 물론 노련한 전문가들도 이용이 가능한 어플들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FilmoraGO는 가장 좋은 기능들을 갖추고 있고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FilmoraGO와 함께 YouTube영상, SNS 콘텐츠 또는 단편 영화 편집까지 도전해 보세요.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작가
Liza Brown
Liza Brown is a writer and a lover of all things video.